Home > About GCS > 해외파트너

해외파트너

호치민 인문사회과학 대학 (Ho Chi Minh City University of Social Sciences and Humanities / USSH)

베트남 최고의 대학 중 하나인 호치민 인문사회과학 대학은 GCS 활동 2기 때부터 베트남 활동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호치민 대학교 한국학과 학생들은 출국 전부터 한국 학생들과 연락하며 현지 상황을 살펴보고 활동 가능 장소와 대상을 알아보며 한국에서 할 수 없는 사전 준비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출국 이후 현지 활동 시에는, 우수한 한국어 실력으로 다방면에 걸쳐서 도움을 주는 GCS의 소중한 파트너입니다.

서울대학교 경영대학과의 MOU 체결로 안정적인 파트너십이 지속되고 있으며, GCS 서울대 학생들과 활동이 끝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연락하며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호치민 인문사회과학 대학 홈페이지
http://ussh.vnu.edu.vn/en/

 

시안(西安) 서북공업대학교 (Xi’an Northwestern Polytechnical University / NPU)

중국 국방과학기술공업위원회의 직속관할 전국중점종합대학 중 하나인 서북공업대학교는 GCS 활동 6기 부터 중국 활동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항공, 우주, 해양 분야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종합대학으로서 각종 연구소와 발전기지가 설립되어 있는 서북공업대학교는 공과 중심 대학으로는 중국에서 매우 높은 위상을 가지고 있는 학교입니다.

따라서 GCS 서울대 경영학과 학생들과 학술적 교류와 문화적 교류를 진행함에 서로 상호보완적인 부분을 가지고, 현지 활동 시에 다방면에 걸쳐서 도움을 주는 GCS의 소중한 파트너입니다. 활동이 끝난 뒤에도 지속적으로 연락하며 다음 기수 활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시안 서북공업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nwpu.edu.cn/